미시시피 강 체계 교역 경로


미시시피 강.
미시시피 강. 북미의 주요 강 중 하나 인 미시시피 강은 미국 역사, 상업, 농업, 문학 및 환경 인식 분야의 중심지였습니다. 미네소타 북서부의 이타 스카 (Itasca) 호수에있는 출처에서부터 멕시코 만 (Mexico)만의 입에 이르기까지 미시시피 강 길이는 2,348 마일에 이릅니다. 그것은 미주리 (2,466 마일) 뒤의 미국에서 두 번째로 긴 강입니다. Mississippi River 시스템은 애팔 래 치아 산맥과 동쪽의 록키 산맥과 서쪽의 록키 산맥 사이의 농업 평야를 배수합니다. 이 배수 분지 (약 1,234,700 평방 마일)는 미국의 약 40 %를 차지하며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미시시피 강 코스.
미시시피 강은 실제로 미네소타 주 이타 스카 호수에서 흐르는 작은 시내로 시작됩니다. 강은 처음에는 미네소타 북부의 여러 호수를 연결하는 수단으로 북쪽과 동쪽으로 흐릅니다. 강은 미네소타의 그랜드 래 피즈 (Grand Rapids) 근처에서 남쪽으로 흐르기 시작하며, 미네 아 폴리스와 세인트 폴 도시 사이의 미네소타 강과 합류합니다. 미주리 강 진흙탕 물이 미주리 주 세인트 루이스의 북쪽에있는 미시시피 강의 맑은 바닷물로 흐릅니다. 이 시점에서 미시시피.
남쪽의 나머지 여행 동안 갈색과 진흙이된다.
일리노이 주 카이로에서 오하이오 강은 미시시피로 흘러 들어 볼륨을 두 배로 늘려 위 미시시피를 하위 미시시피에서 나누는 지점을 만듭니다. Lower Mississippi Valley는 넓고 비옥 한 지역입니다. 이 지역에서 강은 남쪽으로 길을 지긋 지긋하게 지나가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과거의 쉼터로 남아있는 수많은 옥스 보우 호수를 남겨두고 계속해서 코스를 변경했습니다. 이 남부 지역으로 흘러 가면서, 미시시피는 은행을 따라 풍부한 미사를 예금합니다. 많은 지역에서 미사는 자연적인 제방을 만들기 위해 조성됩니다. 멤피스, 테네시의 남쪽, 미시시피 강과 알칸사스 강 ​​교차점. 미시시피 주 요새 아담스 근처에서 레드 리버 강이 미시시피와 합류하여 미시시피 강이 앳 챠팔 라야 강으로 흘러 들어오는 데 약 4 분의 1이 걸립니다.
미시시피 강이 멕시코만에 가까워짐에 따라 미시시피 강은 미사에 큰 델타를 만듭니다. Mississippi River delta는 약 13,000 평방 마일에 이릅니다. 뉴 올리언스시의 남쪽에있는 미시시피주는 분배소 (distributaries)라고 알려진 여러 채널을 만들어 멕시코만으로 개별적으로 흐르게합니다. 이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노스 패스, 사우스 패스, 사우스 웨스트 패스 및 메인 패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매년 미시시피 강은 약 133 입방 마일의 물을 배출합니다 (약 640,000 입방 피트 / 초).
미시시피 강은 Santee Dakota, Illinois, Kickapoo, Ojibwe와 같은 미시시피 강 계곡에 살았던 많은 아메리카 인디언들과 남부 계곡의 부족들에게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Chicksaw, Choctaw, Tunica 및 Natchez가 있습니다. "위대한 강"또는 "물의 모임"을 의미하는 "Mississippi"라는 이름은 Ojibwe (Chippewa)에 기인합니다.
미시시피 강을 여행 한 최초의 유럽인은 1541 년 5 월 현재의 멤피스 인근의 강을 건넌 Hernando de Soto 스페인 사람이었습니다. 1 세기 후인 1673 년 프랑스의 탐험가 Louis Jolliet과 Jacques Marquette 신부가 Mississippi에 들어 왔습니다. 위스콘신 강에서 강을 따라 카누를 내려 아칸소 강 입 근처 지점까지 여행했습니다. 10 년이 채 지나지 않아, 다른 프랑스 인 René-Robert Cavelier (Sieur de La Salle)는 일리노이 강에서 미시시피 강을 탐험하여 멕시코 만에 도달했습니다. 라살 (La Salle)은 1682 년 4 월 9 일 미시시피 계곡이 프랑스에 속해 있으며 루이지애나 (Louisiana)라는 이름을 지었다고 선언했다. 프랑스 인들이 뉴 올리언즈에 실제로 설립 된 것은 1718 년이 아니었다. 그들은 프랑스와 인도 전쟁 (1754-1763)이 끝날 때까지 미시시피 주에 대한 통제권을 유지했다. 1762 년과 1763 년에 프랑스는 서쪽으로 스페인 영토와 동쪽으로 영토를 가진 국제 경계로 미시시피 강을 설립 한 회의를 만들었습니다.
미국 혁명 (1775-1783) 동안, 강은 조지 로저스 클락 (George Rogers Clark)의 공급 라인으로 사용되어 일리노이 국을 통제 할 수있었습니다. 1783 년 파리 평화 협정은 스페인 플로리다와 캐나다 국경 사이의 미시시피 강으로 확장되는 미국의 새로운 국가를 개설했습니다. 또한 미국은 미시시피 강을 자유롭게 항해 할 권리가있다. 스페인은 협약 당사국이 아니었지만 미시시피의 입을 통제했으며, 높은 임무를 통해 강과 실제적으로 미시시피 전체 계곡의 실제적인 힘을 유지했다. Pinckney가 1795 년에 스페인과 조약을 맺을 때까지 미국의 항해에서 진정 강이 자유로 웠습니다. 그러나이 자유는 단명했습니다. 스페인이 1800 년에 루이지애나를 프랑스에 양도했을 때, 프랑스 인은 미시시피 강을 미국 강변으로 다시 폐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루이지애나 매입 (Louisiana Purchase, 1803)은 미시시피 강을 미국 강으로 만들었고, 미시시피 계곡 전체에서 무역과 상업의 주요 경로가되었습니다.
서부 정착민과 무역상은 미시시피를 평야 배 (농부가 하류 시장에 내놓기 위해 하류에 띄웠다)와 용골 (큰 노력으로 상류에 밀려날 수있는)에서 가로 질러 갔다. 뉴 올리언즈가 뉴 올리언스로 피츠버그에서 전설적인 여행을 떠난 1811 년, 미시시피 강변에서 가장 중요한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이 이벤트는 미시시피 강을 양방향 교통으로 열었습니다. 강의 수송 능력이 본질적으로 두 배가되었습니다. 1860 년까지 미시시피 강을 따라 1,000 명이 넘는 증기선이 활발히 운송되었으며, 신시내티 (오하이오), 루이빌 (켄터키), 세인트 루이스, 멤피스 및 뉴 올리언스는 서부 운동의 중요한 도시가되었습니다.
남북 전쟁 (1861-1865) 동안 연방과 남부 연합은 모두 미시시피 강이 중요 함을 인식하고 그 통제를 둘러싼 싸움은 전쟁의 주요 부분이었습니다. 연방에 대한 결정적인 승리는 미시시피 주 빅스 버그 (Vicksburg)의 몰락으로 말미암아 미합중국 정부가 오하이오 계곡에서 미시시피로 무역 루트를 재개하고 남부 연합을 분열 시켰습니다.
전쟁이 있은 후, 미시시피의 삶은 마크 트웨인의 저서에 풍부하게 묘사 된 황금기로 돌아 가지 않았습니다. 더 빠르고 편리한 철도는 미시시피의 상업 교통 수단의 상당 부분을 대체했습니다. 1879 년 미 의회는 미시시피 강위원회를 상업용 수로로 유지하고 개선하기위한 수단으로 설립했습니다. 그 후 몇 년 동안 커미션은 강을 따라 여러 채널을 심화하고 확장하여 더 큰 보트와 바지선을 더 쉽게 탐색 할 수있게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미시시피에서의 수송 증가를 촉진 시켰으며, 특히 무겁고 부피가 큰화물 운송을 촉진시켰다.
21 세기로 접어 들면서 미시시피 강은 미국 내륙 수역으로 운송되는화물의 절반 이상을 운송했습니다. 매년 약 4 억 6 천만 톤의 짧은화물이 미시시피 강에서 운송되었습니다. 이화물의 대부분은 예인선에 의해 밀린 큰 바지선에서 운송되었습니다. 미시시피주의 상부 교통량은 주로 밀, 옥수수, 대두와 같은 농산물로 이루어졌습니다. 석탄 및 강철화물은 오하이오 강 아래로 미시시피 강 아래로 이동했습니다. 루이지애나의 배턴 루지 (Baton Rouge)에서 석유, 석유 화학 제품 및 알루미늄이화물을 남쪽으로 이동시켜 합류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미시시피 강 깊이가 증가하여 더 큰 배가이 지점까지 상류로 횡단 할 수 있습니다.
미시시피 강을 따라 사는 사람들은 강이 범람 할 가능성을 잘 알고 있습니다. 소도시가 미시시피를 탐사하는 동안 그는 홍수가 많았다 고 지적했다. 아메리카 인디언 미시시피 계곡 정착지 (고지대)의 증거와 거주지를 세우는 고분의 생성은 아메리카 인디언의 미시시피 침수에 대한 인식과 적응을 나타냅니다. 1927 년 미시시피 계곡의 홍수로 인해 미시시피 강변에 대한 전국적인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1937 년, 1965 년, 1973 년, 1982 년, 1993 년에 다른 심각한 홍수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1993 년의 심각한 홍수는 기록 된 미국 역사상 가장 파괴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미시시피 강 상류 지역과 미네소타에서 미주리 주까지의 지류 대부분을 기록하면서 1993 년 8 월 중순까지 6 월 말부터 상반 미시시피 계곡에 영향을 미쳤다. 세인트 루이스에서 강은 2 개월 넘게 홍수 단계 이상으로 유지되었으며 홍수 단계에서 19 피트 (49 피트)로 볏이났습니다. 미시시피 강에서의 산업 및 운송은 사실상 1993 년 여름 동안 정지 상태에있었습니다. 미시시피 강에서 1,300 개의 제방 중 1,000 개가 넘지 못해 70,0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실직 상태에 있었고 거의 5 만 채가 파괴되거나 손상되었으며 12,000 평방 마일의 농지를 경작 할 수 없었고 52 명이 사망했습니다. 다행히도, 미시시피에있는 대도시는 범람원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홍수의 비용은 엄청났습니다. 총 홍수 피해의 추정치는 거의 200 억 달러에 달합니다. 홍수 사건은 미시시피 강을 따라 삶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인간의 영향.
인간은 미시시피의 흐름과 물의 질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역사적으로, 강과 그 지류는 범람원을 가로 질러 구불 구불 움직 였고, 침식, 침전 및 범람은 자연적 과정이었습니다. 그러나 20 세기 동안 인간은 이러한 과정을 중단했습니다. 1930 년대에 세인트 루이스와 미니애폴리스 사이에 29 개의 항해 용 댐이 세워졌습니다. 이 댐들은 항해를 개선하기 위해 물을 압수합니다. 그러나 둑을 짓는 데 드는 비용 중 하나는 강물에 침전물이 많이 남아 있다는 것입니다. 계절 홍수를 관리하기 위해 홍수 조절 제방이 건설되었습니다. 미시시피 홍수터의 상당 부분이 농업으로 개조되었습니다. 이 변화는 미시시피 강에 심각한 두 가지 결과를 초래합니다. 첫째, 대초원 습지와 범람원 숲의 손실은이 지역의 생물 다양성을 감소시킵니다. 둘째, 토양을 농업으로 전환하면 종종 비료와 살충제의 유출량이 증가하게됩니다. 높은 질소와 인의 존재는 미시시피 계곡의 농업 관행에 직접적으로 기인 될 수 있습니다. 20 세기가 끝날 무렵, 많은 전문가들은 미시시피 강에서의 농업 오염이 비정상적으로 낮은 수준으로 인해 수중 생활이 거의없는 멕시코만 지역의 "사각 지대"의 창설에 직접적으로 책임이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산소.
산업 오염은 또한 미시시피 강에 대한 우려입니다. 산업계는 미시시피의 흐름에 상당한 양의 오일, 알루미늄, 납 및 기타 산업 폐기물 (예 : 이산화황, 황화수소 및 벤젠)을 기여했습니다. 2000 년에 실시 된 한 연구에 따르면 연간 5 천 8 백만 파운드의 독성 배출이 미시시피 강을 따라 이동한다고합니다. 21 세기로 접어 들면서 강물의 대부분은 1 천 8 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식수의 주된 원천이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흔들림이 없으며 피할 수없는 채로 남아있었습니다. 20 세기의 마지막 10 년 동안 시작된 미시시피 강 시스템의 환경 프로세스에 대한 인식 증가와 우려는 위대한 강의 생활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서지.
Badt, Karin. 1993 년 미시시피 홍수. 시카고 : Children 's Press, 1994.
거스, 테오도르. 미시시피. 렉싱턴 : 켄터키의 대학 압박, 1989 년.
Haites, Erik, James Mak, 그리고 Gary Walton. 서쪽 강 수송 : 조기 내부 발달 시대, 1810-1860. 볼티모어 : 존스 홉킨스 대학 출판사, 1975.
로버, 패트리샤. 홍수 : 미시시피와 씨름. 워싱턴 D. C .: National Geographic Society, 19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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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시시피 (강, 미국)
저작권 컬럼비아 대학 출판부.
미시시피, 강, 미국의 교장 인 c.2,350 마일 (3,780km) 길이는 수많은 지류의 장인 미주리 주에 의해서만 길이가 초과되었습니다. 결합 된 미주리 - 미시시피 시스템 (미시시피의 상류에서 미시시피 입구까지)은 길이가 3,740 마일 (6,020km)이며 나일강과 아마존 다음으로 세계에서 세 번째로 긴 하천 시스템입니다. 그것의 속국과 더불어, 미시시피는 캐나다의 Alberta와 Saskatchewan의 31 개 주와 c.13,000 sq mi (33,670 sq km)의 전부 또는 일부를 포함하여 중앙 미국의 c.1,231,000 sq mi (3,188,290 sq km)를 배수합니다. 면화와 쌀은 미시시피 강 계곡의 중요한 작물입니다. 사탕 수수는 델타에서 자랍니다. 미시시피는 담수어가 풍부합니다. 새우는 번쩍 번쩍 한 델타 해역에서 채취됩니다. 델타는 또한 유황, 석유 및 가스를 산출합니다.
B. Keating, The Mighty Mississippi (1971) 참조. P. V. Scarpino, Great River : Upper Mississippi의 환경사 (1985); M. M. Smart 등, 미시시피 강 상류의 생태 학적 관점 (1986); J. M. Barry, Rising Tide : 1927 년의 위대한 미시시피 홍수와 어떻게 미국을 변화 시켰는가 (1997); C. Morris, The Big Muddy (2012); P. 슈나이더, 올드 맨 리버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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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시시피.
& # xA9; 2005 년 옥스포드 대학 출판부 2005 년 세계 백과 사전.
Mississippi 미국의 교장 강, 두 번째로 긴 국가 강 (미주리 이후), c. 3780km (2350mi). 그것은 nw 미네소타에서 일어나고 se (루이지애나 주에있는 거대한 습지대 삼각주를 통해 멕시코만으로 비어 있음) (그 과정을 따라 많은 주 경계를 형성 함)를 흐릅니다. 그것의 주요한 속국은 미주리, 오하이오, 알칸사스 및 테네시 강을 포함한다. 주요 교통 경로는 5 대호와 세인트 로렌스 수로 (n) 및 Intracoastal 수로 (e)에 연결됩니다. 주요 항구로는 Minneapolis, St Louis, Memphis, New Orleans가 있습니다. 1541 년에, Hernando De Soto는 강을 발견 한 최초의 유럽인이되었습니다. 1682 년 La Salle은 미시시피를 멕시코 만으로 항해하고이 지역을 장악했습니다. 1803 년에 미국은 루이지애나 매입의 일부로 그것을 취득했습니다. 1950 년대 이래로 하천 수로가 개선되어 부피가 큰화물을 운송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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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시시피 강.
COPYRIGHT 2000 게일 그룹 (Gale Group Inc.)
미시시피 강.
미시시피 강은 미국의 주요 강입니다. 그것은 중앙 미네소타에서 유래하고 남동쪽으로 흐르고 결국 남쪽으로 루이지애나에 도착하여 멕시코 만에 쏟아집니다. 미시시피 서쪽에있는 국가는 아이오와, 미주리 주, 아칸소 주, 루이지애나 주, 미네소타 주입니다. 동쪽에는 위스콘신, 일리노이, 켄터키, 테네시, 미시시피가 있습니다. 강은 2,340 마일 (3,765 킬로미터) 길다. 미주리 강이있는 미시시피 강은 세계에서 세 번째로 긴 강 체계를 형성합니다. 걸프만에서 루이지애나 주 배턴 루지 (Baton Rouge)로 향하는 선박으로 항해 할 수 있습니다. 그 위치의 북쪽으로 미네소타 주 미니애폴리스까지 바지선과 견인선으로 항해 할 수 있습니다.
거대한 미시시피 강은 1540 년과 & # x2013; 41 살 때 Hernando de Soto (1500? & # x2013; 42)가 남부 지역을 탐험했을 때. 1672 년 & # x2013; 73 미시시피의 상류 지역은 프랑스 - 캐나다 탐험가 Louis Jolliet (1645 & # x2013; 1700)와 프랑스 선교사 Jacques Marquette (1637 & # x2013; 75)에 의해 보였다. 1682 년 프랑스 탐험가 Sieur de La Salle (1643 & # x2013; 87)는 프랑스의 전체 지역을 조사하여 루이 14 세 왕 (1638 & # x2013; 1715)을 기념하여 루이지애나라고 명명했습니다.
1763 년 이후, 프랑스와 인도 전쟁이 끝나고 (1754 & # x2013; 63), 강은 동쪽으로 영국 소유물과 서쪽에 스페인 소유물 사이의 경계가되었고, 강 자체는 스페인에 양도되었다. 수로를 넘어서 스페인과 미국 사이의 분쟁은 Pinckney Treaty (1795)에서 결정되었다. 루이지애나 매입 (Louisiana Purchase, 1803)과 함께, 강은 미국 지배력을 넘어 섰다.
1811 년 미시시피 강에서 증기선 시대가 시작되었습니다. Mississippi의 교통은 내륙 지역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함으로써 국가 발전을 촉발 시켰습니다. 미주리 주 세인트루이스; 멤피스, 테네시; 루이지애나 주 뉴 올리언스 등은 모두 강 유람선의 결과로 번영했습니다. 대부분의 미국 시민의 상상력에 따르면, 미시시피의 증기 배수로 로맨스는 미주리 출생의 작가 인 Mark Twain (1835 및 1910)이 허클베리 핀 (1884)의 소설에서 가장 잘 캡쳐 한 것입니다.
또한보십시오 : 루이지애나, 미주리 강, Natchez 자취, 뉴 올리언스, Pinckney 조약, 증기선, 1852 년의 증기선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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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시시피 (캐나다, 강)
저작권 컬럼비아 대학 출판부.
미시시피, 강, c.100 마일 (160km) 길이, Kawartha Lakes, S Ont., 캐나다의 E, Mississippi Lake를 통과하는 NE, Arnprior 근처의 Ottawa River로 흐르는 NE. 그것은 작은 증기선을 위해 조종 할 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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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시시피 강 사실.
강 소개.
미시시피 강은 크기, 서식지 다양성 및 생물학적 생산성에서 세계 주요 강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상업용 수로 중 하나이며 북미의 새와 물고기 모두를위한 훌륭한 이동 경로 중 하나입니다.
아메리카 원주민은 은행을 따라 거주하고 생계와 운송을 위해 강을 사용했습니다. 초기 유럽 탐험가들은 미시시피를 이용해 미국이 될 곳의 내부와 북부를 탐험했습니다. 모피 상인들은 강물에 무역을 벌였으며 여러 국가의 병사들은 전략적 지점에서 군대를 수비했다.
유럽과 미국의 백인 정착민 (그리고 종종 그들의 노예)은 그들의 토지의 아메리카 원주민을 해고하고 풍경을 농장과 도시로 전환시키는 증기선에 도착했습니다.
오늘날 미시시피 강은 중서부 중부 지방의 경제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바지선과 그들의 견인력은 29 개의 자물쇠와 댐으로 구성된 시스템을 통해 미시시피 상층부에서 매년 약 1 억 7 천 5 백만 톤의화물을 운송합니다. 또한 보트 타기, 카누 타기, 사냥꾼, 낚시꾼 및 조류 관찰자를위한 주요 레크리에이션 자원이며 많은 야외 활동 기회를 제공합니다.
치수.
미시시피 강은 북미에서 두 번째로 긴 강으로 Itasca 호수의 출처에서 미국 대륙의 중심을지나 멕시코 만에 이르는 2,350 마일을 흐릅니다. Mississippi River의 지류 인 Missouri River는 약 100 마일 더 길다. 미시시피 강의 주요 길이에 미주리 강과 오하이오 강의 길이가 더해진다면 세계에서 세 번째로 긴 강 시스템이라고 미루어는 설명합니다.
다른 세계 강과 비교했을 때, 미시시피 - 미주리 강 조합은 나일강 (4,160 마일 / 6,693km), 아마존 (4,000 마일 / 6,436km), 양쯔강 (4,610km / 6,693km)에 이어 길이 4 번째 (3,710 마일 / 5,970km) 3,964 마일 / 6,378km). 보고 된 길이의 강은 델타에서 침전물 또는 침식이 발생하거나 사행개가 생기거나 잘 리거나 할 때마다 증가하거나 감소 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연도 또는 측정 방법에 따라 다른 길이가보고 될 수 있습니다. Mississippi의 상류도에있는 Itasca 주립 공원의 직원은 강의 주요 줄기가 2,552 마일 길이라는 것을 제안합니다. 미국 지질 조사국 (US Geologic Survey)은 2,300 마일을 발행했으며 EPA는 길이가 2,320 마일이며 미시시피 내셔널 리버 앤 레크리에이션 지역 (River and Recreation Area)은 강 길이가 2,350 마일임을 시사합니다.
Itasca 호수에서 강의 길이는 20 ~ 30 피트이며 전체 길이가 가장 좁습니다. 미시시피의 가장 넓은 부분은 미네소타 주 베나 (Bena) 근처의 위니비 고시 (Lake Winnibigoshish) 호수에서 발견 할 수 있는데, 이곳은 11 마일이 넘습니다. 미시시피의 운송 채널에서 가장 넓은 항해 가용 구간은 Pepin 호수로, 채널의 폭은 약 2 마일입니다.
미시시피의 상류 지역에서 물의 평균 지표 속도는 시간당 약 1.2 마일이며 사람들이 걷는 속도의 약 1/2 정도입니다. 뉴 올리언즈에서 강은 시간당 약 3 마일 흘러갑니다. 그러나 수위가 올라가거나 내려갈 때 속도가 변하고 강이 넓어 지거나 좁아 지거나 더 얕아 지거나 또는 이러한 요인이 조합됩니다. 강 유역 인 이타 스카 (Itasca) 호수를 빠져 나와 멕시코 만에 도달하는 데 약 3 개월이 걸립니다.
강의 크기를 측정하는 또 다른 방법은 배출하는 물의 양입니다. 이 측정법을 사용하여 미시시피 강은 멕시코만에 초당 16,792 입방 미터 (593,003 입방 피트)의 물을 배출하는 세계에서 15 번째로 큰 강입니다. 방류량에 의한 가장 큰 강은 아마존이 인상적인 209,000m3 (7,380,765 입방 피트)의 초당입니다. 미시시피 강은 애팔 래 치아 산맥과 록키 산맥 사이의 많은 지역을 배수하지만, 대부분은 꽤 건조하다.
Lake Itasca에서는 평균 유속이 초당 6 입방 피트입니다. 북쪽의 가장 큰 Lock and Dam 인 Minneapolis의 Upper St. Anthony Falls에서 평균 유속은 초당 12,000 입방 피트 또는 초당 89,869 갤런입니다. 뉴 올리언스의 평균 유속은 초당 600,000 입방 피트입니다.
유역 크기.
강 크기를 측정하는 것은 강과 그 지류가 흘러 내리는 유역의 크기에 달려 있습니다. 미시시피 강은 미국 대륙의 약 40 %에 해당하는 31 개 주와 2 개의 캐나다 주 전체 또는 일부를 포함하여 약 320 만 평방 킬로미터 (120 만 평방 킬로미터)의 지역을 배수합니다. 미시시피 강 유역은 동쪽 Allegheny Mountains에서 서쪽 Rocky Mountains까지 이어지는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규모입니다. 비교를위한 아마존은 약 710 만 평방 킬로미터 (270 만 평방 마일)를 소모한다.
상수도.
하천을 오르 내리는 지역 사회는 미시시피를 이용하여 담수를 얻고 산업 폐기물과 도시 폐기물을 배출합니다. 우리는 미시시피 강 유역 전체에서 용수 사용에 관해 좋은 인물이 없지만 몇 가지 단서가 있습니다. 미시시피 강 상류 보전위원회 (Upper Mississippi River Conservation Committee)에 의해 발표 된 2000 년 1 월 연구에 따르면 1 천 5 백만에 가까운 사람들이 미시시피 강 (Mississippi River) 또는 그 지류를 유역의 상반부 (미네소타 주 카이로, 미네소타 주 미네아폴리스)에 의존하고 있다고 기술하고있다. 물 공급을 위해 미시시피 강 유역을 사용하는 1,800 만 명의 사람들을 자주 인용 한 수치는 미시시피 강 유역 위위원회 (Upper Mississippi River Basin Committee)의 1982 년 연구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환경 보호국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은 단순히 50 개 이상의 도시가 매일 물 공급을 위해 미시시피에 의존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농업은 미시시피 분지에서 거의 200 년 동안 지배적 인 토지 이용이었으며, 이 지역의 수문주기와 에너지 예산을 변경했다. 분지에서 개발 된 농산물과 거대한 농업 산업은 국가의 농업 수출의 92 %, 사료 곡물과 콩에 대한 세계 수출의 78 %, 그리고 대부분의 가축과 돼지를 전국적으로 생산합니다. 미국에서 수출 된 곡물의 60 %는 뉴 올리언스 항과 사우스 루이지애나 항을 통해 미시시피 강으로 운송됩니다.
미시시피 하단부의 해운은 석유와 석유 제품, 철강, 곡물, 고무, 제지, 목재, 커피, 석탄, 화학 제품 및 식용 오일에 초점을 맞 춥니 다.
배경 정보.
입방 피트에 7.489 갤런의 물이 있습니다. 1 입방 피트의 물 무게는 62.4 파운드입니다. 48 피트 세미 트럭 트레일러는 3,600 입방 피트 컨테이너입니다.
Itasca 호수에서는 한 개의 세미 트레일러가 호수에서 미시시피로 흘러 들어가는 데 10 분이 걸립니다. 세인트 앤서니 폴스 (St. Anthony Falls)에서는 매 3 초마다 3 개의 세미 트레일러가 폭포로 이어집니다. 뉴 올리언즈에서는 166 개의 세미 트레일러와 동일한 양의 물이 알제 스 포인트를 통과합니다.
적어도 260 종의 어류, 북아메리카의 모든 어류 중 25 % 미국의 철새 물새의 40 %가 봄철과 가을철에 강의 복도를 이용합니다. 모든 북아메리카 새들 (326 종)의 60 퍼센트는 이동 경로 인 미시시피 강 유역을 이용한다. 일리노이 주 카이로 (Cairo)에서 이타 스카 (Itasca) 호수까지는 38 종의 홍합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부 미시시피에는 60 종의 홍합이있을 수 있습니다. 어퍼 미시시피는 50 종 이상의 포유 동물 종에 대한 숙주입니다. 적어도 145 종의 양서류와 파충류가 미시시피 강 상류에 서식한다. 야생 생물은 Mississippi National River and Recreation Area 내에 풍부합니다. 야생 동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작품 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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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업데이트 : 2017 년 11 월 14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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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시시피 강 시스템 무역로
운송의 역사.
미시시피 강에.
Richard Moore (IWLA).
미시시피 강은 미네소타의 북쪽 숲에서부터 멕시코 만까지, 미국의 심장부를 통해 수천 마일에 이릅니다. 우리는 오늘날 강이 값진 천연 자원, 상업의 중요한 동맥, 그리고 중서부 최대 대도시 지역 중 일부의 요람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강 유역의 역사는 최초의 유럽 탐험가들이이 지역에 발을 들여 놓기 오래 전부터 거슬러 올라갑니다. 기원전 9000 년 이래로, 원주민들은 강둑을 따라 살면서 양식을하고 물을 여행했다. 미시시피와 그 지류는 항상 중요한 무역 경로였으며, 미네소타, 치페와, 일리노이, 미주리와 같은 더 큰 강들이 남쪽으로 그들의 여행에서 합류하는 물과 합류하여 큰 토착민 정착지가 생겨났습니다. 이 지역 사회 중 가장 큰 지역 중 하나는 미주리 주 세인트루이스 근처에 있었는데, 2 천 2 백명이 거의 2,000 년 전에 집을지었습니다.
현대의 탐사가 시작될 무렵이 대도시는 단지 추억이었고, 실종 된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미시시피의 여행 통로로서의 중요성은 대륙의 거대한 내부 개발이 전개됨에 따라 지역 역사의 과정을 형성하는 것을 계속했습니다.
오대호를 거쳐 중서부 중서부 지역에 진입 한 프랑스 인은 미시시피 주 (Upper Mississippi) 지역으로 처음으로 진입했습니다. 1673 년에 프랑스의 탐험가 마켓 (Marquette)과 졸리 엣 (Joliet)은 위스콘신과 일리노이 강을 경유하여이 지역을 순회하여 중서부 상류 지역의 광대 한 모피 자원 보고서를 반환했습니다. 덫을 놓고 무역하는 것은 첫번째 타협의 뒤에 추진력이고, 수천명의 유럽인이 지역으로 쏟았다.
미국이 1803 년 루이지애나 매입을 통해 영토를 획득 할 즈음에, 미시시피 강 유역의 남부 지역 전체에 걸쳐 정착지가 잘 정착되었지만, 북부 지역은 드문 드문 정착되어 있었다. 1805 년 미군은 새로 미국 땅을 탐험하기 위해 제 불론 파이크 (Zebulon Pike)를 보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미네소타 주 미네 아 폴리스에있는 미시시피 강과 미네소타 강이 내려다 보이는 절벽에 포트 스넬링 (Port Snelling)이 세워졌습니다. 1823 년, 첫번째 증기선은 미네 아 폴리스와 세인트 폴의 트윈 시티에 도착했습니다. 1800 년대 초반에 새로운 이민자가 몰려 들었고 일부는 미네소타와 위스콘신에 남아 있었고 다른 일부는 세인트루이스와 하류를 여행했다.
전체 초기 조업 기간 동안이 지역의 강들은 주요 운송 경로로 남았습니다. 버진 목재의 북쪽 스탠드는 농장과 마을을위한 길을 만들기 위해 쓰러졌고, 이렇게 만들어진 목재는 강을 따라 싹 트는 남쪽 시장으로 이동했습니다. 승객과 물건은 미시시피에서 점점 더 많은 숫자로 왕래를했습니다. 급격한 성장기가 중서부 상층부에 있었고, 미시시피 강은 가능한 모든 것을 만들었던 위대한 강 고속도로였습니다.
겉보기 무한한 붐을 일으켰던 교통량은 오래 가지 못했습니다. 19 세기 중반까지 철도 네트워크가 성장하면서 한 때는 강에만 속한 시장을 점령하고있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정착민들이 중서부 지방을 우회하여 대평원에 개방 된 땅을 선호하게되었습니다.
미시시피가 상업의 고속도로로서의 중요성은 1800 년대까지 계속 감소했습니다. 1900 년 경에 목재 자원이 결국 사라졌을 때, 강둑 상업은 여전히 ​​중요했지만 세기 초반의 일부분이었습니다.
이 감소의 이유는 두 가지입니다. 첫째, 그레이트 레이크 (Great Lakes)의 철도 및 성장하는 해운 업계와 같은 다른 운송 수단이 강 운송과 성공적으로 경쟁 할 수있었습니다. 부분적으로 이것은 철도가 특히 미국 정부로부터 엄청난 경제적 지원을 얻었 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미시시피는 항상 이용 가능했지만 상대적으로 길들이지 않고 강 교통은 여전히 ​​위험하다는 것입니다. 강가의 급류와 장애물은 항해에 큰 위험을 초래했습니다.
1824 년 초, 미국 정부는 미 육군 공병단을 통해 강 운송을보다 신뢰성있게하기위한 조치를 취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1800 년대를 통해 추진력을 얻었으며 궁극적으로 오늘날 우리가 알고있는 미시시피 강으로 이어졌습니다.

미시시피 강 시스템 무역로
미시시피 강과 그 분지는 인도의 삶, 탐사, 군대 캠페인, 개척과 정착, 정치, 민중과 고등 문화, 시민권 및 경제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북미의 역사를 형성합니다.
다양하고 특색있는 동식물 종의 본고장 인이 곳은 농경지 건물 인 미시시피 인디언에 의해 처음으로 500 년에서 1500 년 사이에 문명화되었습니다. 1541 년에 시작하여 유럽 탐험가, 상인 및 모험가가 스페인에서 미시시피 계곡을 탐사했습니다. 프랑스; 영국; 그리고 나중에, 미국. 1763 년 영국의 위 미시시피 밸리와 캐나다를 잃기 전에 프랑스는 루이지애나 영토에 대한 요구를 간단히 스페인으로 전달했습니다. 프랑스는 1802 년에 루이지애나를 되찾았고, 1803 년에 미국인들에게 팔았습니다. 루이지애나 매입 (Louisiana Purchase)은 18 년 동안 분쟁을 종식 시켰습니다. 결국 부유 한 항구 도시인 뉴 올리언스를 미국인 강변과 선원들에게 개방했습니다.
혁명 이후 미시시피 강은 미국 역사를 목격했습니다. 혁명 민병대 장인 George Rogers Clark는 1778 년 일리노이 주에있는 Kaskaskia에서 싸웠다. 루이스와 클락은 1803 년에 미시시피 강을 강타했다.
1804 년에 Thomas Jefferson의 Louisiana Purchase를 탐험 해 보았습니다. 앤드류 잭슨 (Andrew Jackson)은 1815 년에 뉴 올리언스에서 영국군을 격파했습니다. 1819 년의 Missouri Compromise 논쟁.
1821 over the status of slavery west of the river polarized America into proslavery and antislavery forces; Chief Black Hawk's 1832 defeat in Illinois, followed by the forced march of the Cherokees across the frozen Lower Mississippi, marked the extirpation of America's woodland Indians; Mormon prophet Joseph Smith was murdered at Nauvoo, Illinois, in 1844; Ulysses S. Grant turned the tide of the Civil War at Vicksburg, Mississippi, in 1863; and American life was forever marked by the eras of Mississippi Valley slavery, the Jim Crow laws there, and the civil rights revolution of the 1950s and 1960s.
The economic history of the Mississippi River is one of technological innovation, beginning with Indian canoes and frontier keelboats and flatboats, moving into the steamboat age, and culminating in the twentieth-century development of diesel-powered towboat and barge commerce. The first Mississippi rivermen were Indians, paddling their sleek, wooden canoes and crude "bullboats" up and down its waters. Immediately following the American Revolution, keelboatmen steered sleek, prowed, sixty-foot-long craft swiftly downstream and then worked very hard to inch cargoes of coffee, sugar, and other trade goods upstream. The introduction in 1811 of steamboats on the western rivers, however, quickly ran the keelboats out of business.
Interestingly, the crude, inexpensive nonsteam flatboat (introduced in the late 1700s) endured well past the advent of steam power and the Civil War. Flatboats were flat-bottomed, box-shaped craft averaging fifty feet in length and twelve feet in width. Flatboats carried pork, corn, furs, hardy fruits and vegetables, and whiskey downstream only. Having sold their loads and boats (as scrap lumber), flatboatmen walked home along the dangerous Natchez Trace route or, after 1811, purchased deck passage aboard northbound steamers.
The keelboat and flatboat workers did not always conform to the rough, tough "alligator horse" image portrayed in folktales and published stories about Mississippi River heroes like Davy Crockett (1786–1836) and Big Mike Fink (1770?–1823), the "king of the river." Many early boatmen were coarse and violent frontiersmen, but as time progressed a boating workforce emerged, characterized by more civilized family men and young farm boys. The average nonsteam riverman was a white Ohio and Mississippi Valley male of English or Celtic ancestry, averaging twenty-eight years of age. Antebellum and postbellum lumber raft crews.
navigating large log rafts down the Ohio and Mississippi Rivers.
fit most of this description except that this group included more Scandinavian American raftsmen.
The workaday Mississippi steamboat was a small (approximately three-hundred-ton) craft exhibiting little gilt or fancy trappings. As with flatboat and keelboat commerce, peak steamboat shipping time was during high water; the high waters of late fall and early spring greatly reduced the chances of running aground. At those times, the Mississippi was dotted with steamers, crewed by both white and African American boatmen and carrying pork, whiskey, lead, tobacco, cotton, and ticketed passengers. By the 1850s, however, the railroads had begun eroding the steamboat's economic position. The steamers were ultimately succeeded in 1903 by screw-propellered steam.
and, later, diesel-powered "towboats" pushing fleets of lashed river barges up and downstream.
In the realm of American culture and arts, the Mississippi River valley has proved seminal to the work of authors ranging from Mark Twain (1835.
1910) to William Faulkner (1897.
1962). Its environment, wildlife, and working folk have been painted by George Caleb Bingham (1811.
1879), John James Audubon (1785.
1851), and Karl Bodmer (1809.
1893). And every indigenous form of American music.
gospel, blues, country, jazz, and rock and roll.
was born along the banks of, and aboard, the boats plying this great river.
Twain, once a steamboat pilot, referred to the Mississippi River valley as "the heart of America." In all aspects of American culture, the Mississippi River and its people reflect the core of the American experience.
마이클 알렌. Western Rivermen, 1763–1861: Ohio and Mississippi Boatmen and the Myth of the Alligator Horse. Baton Rouge: Louisiana State University Press, 1990.
Baldwin, Leland D. The Keelboat Age on Western Waters. Pittsburgh, Pa.: University of Pittsburgh Press, 1941.
Haites, Eric F., James Mak, and Gary M. Walton. Western River Transportation: The Era of Early Internal Development, 1810–1860. Baltimore: Johns Hopkins University Press, 1975.
Hunter, Louis C. Steamboats on the Western Rivers: An Economic and Technological History. Cambridge, Mass.: Harvard University Press, 1949. Reprint, New York: Dover Publications, 1993.
Saxon, Lyle. Father Mississippi. New York: Century, 1927.
Twain, Mark. Life on the Mississippi. Boston: Osgood, 1883. Reprint, New York: Oxford University Press, 1990.
From its headwaters at Lake Itasca in Minnesota, the Mississippi runs over 3700 kms to its mouth in the Gulf of Mexico, some 145 kms below New Orleans, Louisiana. The Mississippi River drainage basin is the fourth largest in the world, over 4.76 million square kms, and includes 41% of the contiguous United States (portions of 31 states) and parts of two Canadian provinces.
Figures summarized from U. S. Army Corps of Engineers flood study data.
Depth: At its headwaters, the Mississippi is less than 3 feet deep. The river's deepest section is between Governor Nicholls Wharf and Algiers Point in New Orleans where it is 200 feet deep. Elevation: The elevation of the Mississippi at Lake Itasca is 1,475 feet above sea level. It drops to 0 feet above sea level at the Gulf of Mexico. More than half of that drop in elevation occurs within the state of Minnesota.
Watershed Area: The Mississippi River Basin or Watershed drains 41% of continental United States. Thirty-one states and 2 Canadian provinces are included in the watershed. The total area drained by the watershed is between 1.2 and 1.8 million square miles.
At New Orleans, the equivalent of 166 semi-trailers of water flow past Algiers Point each second.
Water supply: Communities up and down the river use the Mississippi to obtain fresh water and to discharge their industrial and municipal waste. We don't have good figures on water use for the whole Mississippi River Basin, but we have some clues. A January, 2000 study published by the Upper Mississippi River Conservation Committee states that close to15 million people rely on the Mississippi River or its tributaries in just the upper half of the basin (from Cairo, Il. to Minneapolis, MN). A frequently cited figure of 18 million people using the Mississippi River Watershed for water supply comes from a 1982 study by the Upper Mississippi River Basin Committee. The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 simply says that more than 50 cities rely on the Mississippi for daily water supply.
At least 260 species of fishes, 25% of all fish species in North America. Forty percent of the nation's migratory waterfowl use the river corridor during their Spring and Fall migration. Sixty percent of all North American birds (326 species) use the Mississippi River Basin as their migratory flyway.
National Park Service, U. S. Department of the Interior.
The Mississippi River system forms the world's largest navigable waterway.
In Mark Twain’s day, steamboat travel along the great Mississippi River added a patina of glamour to this working river, a major artery of trade. But as the river grew in economic importance, engineers wanted to harness the Mississippi’s power, from its headwaters in Minnesota to the Gulf of Mexico.
though it still sustains much of its former wildlife diversity.
four thousand three hundred miles. It seems safe to say that it is also the crookedest river in the world, since in one part of its journey it uses up one thousand three hundred miles to cover the same ground that the crow would fly over in six hundred and seventy-five. It discharges three times as much water as the St. Lawrence, twenty-five times as much as the Rhine, and three hundred and thirty-eight times as much as the Thames. No other river has so vast a drainage-basin: it draws its water supply from twenty-eight States and Territories; from Delaware, on the Atlantic seaboard, and from all the country between that and Idaho on the Pacific slope.
a spread of forty-five degrees of longitude. The Mississippi receives and carries to the Gulf water from fifty-four subordinate rivers that are navigable by steamboats, and from some hundreds that are navigable by flats and keels. The area of its drainage-basin is as great as the combined areas of England, Wales, Scotland, Ireland, France, Spain, Portugal, Germany, Austria, Italy, and Turkey; and almost all this wide region is fertile; the Mississippi valley, proper, is exceptionally so.'
Chapter 1 of Life on the Mississippi , by Mark Tw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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